NCT 지성,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2위는 (여자)아이들 미연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2. 24.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의 지성이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2월 9일부터 2월 23일까지 총 2주간 '돌고 돌아 순정!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흑발을 할 때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아우라가 극대화되는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그룹 NCT의 지성이 총 56.1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돌고 돌아 순정!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의 지성이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2월 9일부터 2월 23일까지 총 2주간 ‘돌고 돌아 순정!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흑발을 할 때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아우라가 극대화되는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그룹 NCT의 지성이 총 56.1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돌고 돌아 순정!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그룹 NCT의 지성이 ‘흑발이 찰떡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NCT의 막내 지성은 글로벌 아티스트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갸름하고 날렵한 얼굴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지성은 청량한 소년미부터 시크한 남성미까지 다양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의 소유자다.

또한 지성은 프로 모델 못지않은 작은 얼굴과 180cm의 큰 키가 돋보이는 훤칠한 피지컬, 황금 비율까지 겸비해 대중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항상 완벽한 비주얼로 다양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지성은 특히 ‘흑발’일 때 한층 더 강력한 미모를 자랑한다.

흑발은 지성 특유의 흰 피부를 부각시키고 깔끔한 얼굴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더 빛나게 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지성은 데뷔 전부터 아역 배우, 키즈 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을 만큼 다재다능하다. 팀 내에서 메인 댄서를 담당하는 지성은 압도적인 실력은 물론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깔끔한 춤선과 정확한 박자 감각, 풍부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NCT 지성에 이어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23.05%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