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이재명 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이 오늘(24일) 오후 열리는 국회 본회의에서 보고됩니다.
이 대표는 현 정권이 하나부터 열까지 국정을 장난처럼 운영하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비난했습니다.
경찰 수사를 대표하는 직위에 검찰 출신이 임명되면서 경찰 안팎에서 적지 않은 반발이 예상됩니다.
제8차 확장억제수단 운용연습을 개최한 한미 군사 당국은 북한이 핵을 사용할 경우 정권의 종말을 초래할 것이라고 강력히 경고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이재명 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이 오늘(24일) 오후 열리는 국회 본회의에서 보고됩니다. 이 대표는 현 정권이 하나부터 열까지 국정을 장난처럼 운영하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비난했습니다.
2. 경찰 수사를 총괄하는 국가수사본부장에 검사 출신의 정순신 변호사가 임명됐습니다. 경찰 수사를 대표하는 직위에 검찰 출신이 임명되면서 경찰 안팎에서 적지 않은 반발이 예상됩니다.
3.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철군을 요구하는 결의안이 유엔 총회에서 채택됐습니다. 중국의 러시아 지원에 대한 서방의 경계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중국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조속한 대화 재개와 핵무기 사용과 위협 금지를 촉구했습니다.
4. 북한이 어제 새벽 동해 상으로 전략순항미사일 4발을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제8차 확장억제수단 운용연습을 개최한 한미 군사 당국은 북한이 핵을 사용할 경우 정권의 종말을 초래할 것이라고 강력히 경고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흑인 친구에게 절하는 백인? 선생님이 시켰다는데…
- 새까만데 “그냥 드세요”…'백종원 예산시장' 휴장 이유?
- “토할 때까지 일할 분”…씁쓸한 공고엔 '월급 200만 원'
- 70억 당첨자의 '소소한 행복'…“배달비 신경 안 써요”
- “유아인 아니라 엄홍식 잡았다”…모발서 프로포폴 양성
- '최상급 꼰대' 등장…“나만 이런 것까지 거슬려?”
- 신발 300켤레 먹튀 아이돌 저격 논란…엑소 수호 “근거없는 내용”
- “우크라 민간인도 사살했어…술에 안 취하고는 못 버텨”
- 저런 걸 누가 신나 했는데…리셀가 3배 뛴 '아톰 부츠'
- “한 달 생활비만 130만 원” 대학가 비명…하숙집 꽉 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