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남친' 이종석 ♥에 응답.."사랑이 미움을 이긴다"

장우영 2023. 2. 23.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이종석에 대한 단단한 마음을 보였다.

아이유는 "제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습니다!"라며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입니다"라고 이종석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이종석에 대한 단단한 마음을 보였다.

22일 아이유는 한 화보와 인터뷰에서 사랑에 대한 확고한 자신만의 믿음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이유는 ‘팍팍한 세상에서 본인이 믿는 희망은 여전히 사랑인가’라는 질문에 “말로 내뱉자면 낯부끄럽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이 미움을 이긴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결국에는 사랑이 이긴다. 내가 중심을 잃고 흔들릴 때도 ‘그렇지만 결국 사랑이 이길텐데’라고 되뇌며 논리를 갖추거나 생각의 근육을 키우거나 마음을 다스리곤 한다. 사랑이 이긴다는 명제는 내 삶을 통해 충분히 경험했다. 앞으로고 그렇게 믿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해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했고, 이종석은 아이유를 ‘그분’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모았다.

아이유는 “제가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습니다!”라며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입니다”라고 이종석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가 집필한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다.

아이유는 “임상춘 작가님의 전작들을 워낙 재미있게 본 데다가 이 작품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품고 있어서 신선했다”며 “저 활자일 뿐인데 사람에게 이런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다니, 나 역시 글을 읽고 쓰는 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작가님의 재능이 부러울 정도였다. 담고 있는 주제도 좋지만 묵직한 이야기를 무겁지 않게 전달한다는 점이 특히 좋았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