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샹치2’ ‘이터널스2’ 제작 추진 “마동석 복귀”[해외이슈]

입력 2023. 2. 23. 15: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블 히어로 무비 ‘샹치2’와 ‘이터널스2’ 제작이 추진된다.

더 다이렉트는 22일(현지시간) “‘샹치2’와 ‘이터널스2’가 마블 제작일정에 추가됐다”고 전했다.

‘샹치2’는 2025년 2월 14일 개봉 예정이었다. 그러나 ‘판타스틱4’가 이날 개봉을 확정해 ‘샹치2’ 개봉일은 미정인 상태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과거 인터뷰에서 ‘샹치’ 속편이 계획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마블 페이즈5의 마지막 작품인 ‘어벤져스5:캉 다이너스티’(2025년 5월 2일 개봉)는 ‘샹치’를 연출한 데스틴 크리튼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다이렉트는 “‘샹치2’가 어떤 내용을 다룰지 모르지만, 마블이 ‘어벤져스5’ 보다 먼저 개봉되기를 원한다면 내용이 직접 연결될 수 있다”고 전했다.

‘샹치2’ 외에 ‘이터널스2’ 제작도 추진된다.

다이렉트는 “‘이터널스2’ 제작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것은 특히 첫 번째 ‘이터널스’가 겪어야 했던 모든 어려움을 고려할 때 MCU 팬들에게는 분명한 승리다”라고 전했다.

앞서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26일 "현재 마동석은 '범죄도시4' 촬영 중에 있으며, '거룩한밤:데몬헌터스', '황야', '범죄도시3' 개봉을 앞두고 있고 또한 '이터널스2' 와 글로벌 프로젝트들도 출연 및 제작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터널스’ 1편에서 사망한 길가메시(마동석)가 속편에서 어떻게 부활할지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사진 = 디즈니, 마이데일리 DB]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