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과 온도 안 맞아 장판 가로로 깔아 하반신만 따뜻”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고은이 남편과 온도 차이를 말했다.
2월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한고은은 결혼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온도차라는 강재준의 말에 공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세윤, 최성민, 강재준이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강재준은 "결혼생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온도차다. 난 열이 많은데 와이프는 추위를 많이 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고은이 남편과 온도 차이를 말했다.
2월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한고은은 결혼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온도차라는 강재준의 말에 공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세윤, 최성민, 강재준이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강재준은 “결혼생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온도차다. 난 열이 많은데 와이프는 추위를 많이 탄다”고 말했다.
이에 한고은이 공감하며 “저도 사실 저거 되게 힘들었다 처음에. 저는 집을 좀 춥게 해야 한다. 신랑은 추운 걸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우리는 장판을 따뜻하게 한다. 장판을 반만 깐다. 가로로. 하반신만 따뜻하게”라고 설명했다.
한고은이 “저희는 19도에서 20도다 항상. 많이 추울 때는 21도다”고 실내 온도를 말하자 장영란이 “되게 춥게 산다”며 놀랐다. 한고은은 “춥지 않다”고 말했다.
박태환도 “모태범 집에 가면 따뜻하다. 모태범이 제 집에 오면 춥다고 한다. 모태범이 온다고 하면 난방을 켠다”고 절친 모태범과 온도 차이를 말했다.
모태범은 “추위에 약하다. 감기 너무 잘 걸린다”며 “박태환 방은 10도다. 냉동창고다. 그렇게 잘 있는다”고 박태환 방이 춥다고 증언했다. 박태환은 “추우면 옷을 입지 난방을 켜지 않는다”고 말해 한고은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트’ 황영웅 1위 제동? 과거 문신+상해 전과 의혹(연예뒤통령)
- 故이은주, 오늘(22일) 18주기…영원한 스물 다섯, 그리움으로 남은★
- 이경실 “치마 벌리라는 선배에 항의”했는데 이제훈엔 성희롱?
- ‘불트’ 황영웅, 누적 투표 1위…2위는 민수현
- ‘S전자♥’ 이현이, 항공료만 1천만원 하와이 여행‥럭셔리 인증샷
- “고자라도 상관없었다”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스토리 고백 (돌싱포맨)
- 하하 “유재석 꼴 보기 싫어 개긴 적 있어, 다음날 무릎 꿇어” (돌싱포맨)[어제TV]
- 이동국 아들, VIP석에서 손흥민 골 직관 “꿈이 이루어지던 날”
- ‘이모할머니 심수봉 정면돌파’ 손태진 호평 속 파죽지세(불타는)
- 김지민 “남편이 와이파이냐” 한 남자와 결혼한 세 쌍둥이에 실소(장미의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