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쏜애플, 콘서트 실황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 3월 8일 CGV 개봉

손봉석 기자 2023. 2. 22. 2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피엠지 뮤직



밴드 ‘쏜애플’의대표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을 CGV 스크린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21일 쏜애플 공식 SNS와 CGV 홈페이지에서는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의 CGV 개봉을 알리는 소식이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이끌어냈다.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은 지난 2022년 12월 노들섬 다목적홀숲에서 진행된 쏜애플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 2022’의 실황으로, ‘불구경’ 특유의 실험적인 연출을 스크린으로그대로 옮겨낸 영화이다.

약 111분 러닝타임 동안 ‘빨간 피터’, ‘시퍼런 봄’, ‘아지랑이’ 등 2일차 공연에서 선보인 곡이 모두 수록되며, 전회차 전석 매진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던 팬들의 환호까지고스란히 전해질 예정이다.

관객들이 밴드를 둘러싼 형태의 무대 배치가 마치 불을 구경하는모습과 유사해 이름 붙여진 공연으로,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매년 매진 행렬을 이어오던 쏜애플의 ‘불구경’이스크린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갈지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쏜애플은 ‘불구경 2022 라이브콘서트 필름’ 개봉을 기념하여 상영 기간 중 무대인사를 비롯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것을 예고했다.

상영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추후 쏜애플 공식 SNS와 CGV 홈페이지에서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쏜애플은 4월 8일 올림픽홀 첫 입성을 예고하며 데뷔 이래 가장큰 규모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