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 5연임 성공

최승진 2023. 2. 22.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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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신철 협회장이 5연임에 성공, 다시 한번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를 대표한다.

협회 정관에 의거한 의결 절차를 거쳐 강 협회장 연임이 확정됐다.

강신철 협회장은 "게임산업이 엔데믹 전환, 기술·비즈니스 융복합, 예술적 가치 확대 등 환경 변화를 맞아 중대한 갈림길에 섰다"며 "이 같은 시기에 우리나라 게임산업을 대변하는 협회장의 중임을 다시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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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신철(사진) 협회장이 오는 2025년까지 2년간 임기를 연장하게 됐다. /한국게임산업협회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강신철 협회장이 5연임에 성공, 다시 한번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를 대표한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2일 오후 4시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1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강 협회장을 비롯해 네오위즈, 넥슨코리아, 넷마블,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엔씨소프트, NHN, 웹젠, 위메이드, 카카오게임즈, 컴투스, 크래프톤, 펄어비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텐센트코리아 등 회원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올해는 19회째를 맞아 임원 선임의 건이 안건으로 상정됐다. 협회 정관에 의거한 의결 절차를 거쳐 강 협회장 연임이 확정됐다. 임기는 오는 2025년까지 2년이다.

강신철 협회장은 "게임산업이 엔데믹 전환, 기술·비즈니스 융복합, 예술적 가치 확대 등 환경 변화를 맞아 중대한 갈림길에 섰다"며 "이 같은 시기에 우리나라 게임산업을 대변하는 협회장의 중임을 다시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시간에 대한 격려와 앞으로 맞이할 새로운 시간에 대한 기대로 받아들이고 겸허히 역할을 해나가겠다"며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산업 현장과 제도권 사이 소통을 늘리고 글로벌 게임업계 간 교류를 활성화하며 가정과 학교 안팎에서 긍정 게임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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