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혜진 사단 '불타는 트롯맨' 女 버전 나온다..내년 봄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서혜진 사단이 '불타는 트톳맨' 여성 버전을 론칭한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혜진PD가 이끄는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는 내년 봄 방송을 목표로 '불타는 트롯걸'(가제) 제작을 준비 중이다.
서혜진PD는 지난해 6월 TV조선을 떠나 독립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를 설립하고 MBN '불타는 트롯맨'을 론칭했다.
서혜진 사단은 '불타는 트롯맨' 흥행에 힘입어 여성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혜진PD가 이끄는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는 내년 봄 방송을 목표로 '불타는 트롯걸'(가제) 제작을 준비 중이다.
서혜진PD는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 등을 통해 트로트 오디션의 성공을 이끈 스타 예능 PD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송가인 등 현재 맹활약 중인 정상급 트로트 스타들이 대부분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신이다.
서혜진PD는 지난해 6월 TV조선을 떠나 독립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를 설립하고 MBN '불타는 트롯맨'을 론칭했다. 지난해 12월 첫 방송한 '불타는 트롯맨'은 트로트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유료방송 전국 가구 기준 16.6%(닐슨 코리아)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순항하고 있다. 황영웅, 손태진, 에녹, 민수현, 박민수 등 새로운 스타들도 발굴했다.
서혜진 사단은 '불타는 트롯맨' 흥행에 힘입어 여성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불타는 트롯맨' 종영 후 관련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또 다른 포맷의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기획 중인 단계"라며 "구체적인 내용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21일 방송에서 결승 진출자 톱8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톱8에는 황영웅, 손태진, 에녹, 민수현, 박민수, 신성, 김중연, 공훈이 이름을 올렸다.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는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톱8의 결승전은 28일과 다음달 7일 두 차례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회 성추행 의혹' 이찬종, '동물농장' 빠른 손절각 - 스타뉴스
- 염경환 충격 고백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 - 스타뉴스
- 홍상수X김민희, 사생활 공개..파리서 데이트 - 스타뉴스
- 정국♥이유비 또 열애설..증거 포착? - 스타뉴스
- 이소라♥최동환, 불륜설 논란 후 동반 포착 '끈끈한 애정' - 스타뉴스
- "'Happy'는 격려의 기록" 방탄소년단 진 신보 '외신 호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10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7개월 연속 우승 - 스타뉴스
-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 스타뉴스
- 민희진 前대표·쏘스뮤직 손배소 내년 1월 첫 기일 확정 - 스타뉴스
- 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