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 “카드 잔액 부족으로 버스 못 탔다” 고백(쇼킹받는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랄랄이 카드 잔액 부족으로 민망했던 과거를 고백한다.
랄랄 역시 "너무 많았다. 버스 탈 때 잔액 부족으로 못 탄 적도 많았다"라며 웃픈 과거를 고백한다.
8위 사연은 카드 잔액 부족이 끔찍한 폭행으로 이어진 사건이다.
물건을 고르고 계산대로 향한 에보니는 카드 잔액 부족으로 결제를 할 수 없게 되자 다소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랄랄이 카드 잔액 부족으로 민망했던 과거를 고백한다.
2월 22일 방송되는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악마의 미소’를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이날 차트 8위에는 ‘머그샷 찍습니다 치~즈’가 오른다. 사연을 소개하기에 앞서 이승국은 “잔액이 부족해서 망신당했던 기억이 있는지” 질문한다. 배성재는 “옛날에 체크카드 쓸 때 많이 경험했다”라며 기억을 꺼낸다. 랄랄 역시 “너무 많았다. 버스 탈 때 잔액 부족으로 못 탄 적도 많았다”라며 웃픈 과거를 고백한다.
8위 사연은 카드 잔액 부족이 끔찍한 폭행으로 이어진 사건이다. 2021년 미국, 60대 한인 부부가 운영하는 미용용품점에 20대 여성 에보니가 방문했다. 물건을 고르고 계산대로 향한 에보니는 카드 잔액 부족으로 결제를 할 수 없게 되자 다소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바로 가게 주인인 한인 부부에게 물건을 공짜로 달라고 떼를 쓰기 시작한 것. 부부가 에보니의 요구를 거절하자 그녀는 한순간에 욕설을 내뱉으며 급기야 부부를 폭행했다.
무차별적인 공격을 감행하고 도주한 에보니는 이후 경찰에 체포됐다. 하지만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는 뻔뻔한 태도에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한다. 특히 장난스럽게 찍은 그녀의 머그샷 사진이 공개되자 배성재와 랄랄의 분노는 폭발한다. 배성재는 “쓸개즙이 올라온다”라며 분개했다는 전언이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트’ 황영웅, 누적 투표 1위…2위는 민수현
- 하하 “유재석 꼴 보기 싫어 개긴 적 있어, 다음날 무릎 꿇어” (돌싱포맨)[어제TV]
- 故이은주, 오늘(22일) 18주기…영원한 스물 다섯, 그리움으로 남은★
- 하하, 송지효 꼬실 수 있었다? 별 “내가 제일 쉬웠다고”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경실 “치마 벌리라는 선배에 항의”했는데 이제훈엔 성희롱?
- ‘S전자♥’ 이현이, 항공료만 1천만원 하와이 여행‥럭셔리 인증샷
- 김지민 “남편이 와이파이냐” 한 남자와 결혼한 세 쌍둥이에 실소(장미의전쟁)
- 에녹, 심수봉x남진 극찬 속 1위 이변…결승전 티켓 잡을까(불타는트롯맨)
- 송혜교vs전지현vs이나영, 대세는 민낯+명품백 패션 [스타와치]
- 검찰 참고인 女 스타들은 왜 담장 위를 위태롭게 걸을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