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조정석♥' 거미, 세대 화합 출동…'당신의 KBS, 우리의 50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대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책임프로듀서 송준영, 연출 고국진)이 오는 3월 3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대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책임프로듀서 송준영, 연출 고국진)이 오는 3월 3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이날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 김종서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의 무대도 이어진다. OST 퀸 거미가 출연해 한류 열풍에 한 획을 그은 KBS 드라마 OST 무대를 선사한다. 알리는 공영방송의 가치를 보여준 KBS 대표 프로그램 '이산가족을 찾습니다'의 감동을 목소리로 재현한다.
대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도 출연해 시청자와 함께 한 뜻 깊은 순간들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준다. 박재정은 대한민국 역사의 한 페이지를 특유의 담담하고 깊은 보이스로 전한다. 마지막으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해 차세대 대한민국을 빛낼 K팝 주역의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윤복희, 김창완밴드, 더 블루(손지창, 김민종), 임창정, 다이나믹듀오부터 이번 2차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완성할 전망이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장이다.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10분 KBS1에서 11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 방청 티켓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