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3월 24일 첫 공식 솔로 앨범 ‘FACE’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지민은 2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4일 솔로 앨범 'FACE' 발매 소식을 공개했다.
지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지민은 2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4일 솔로 앨범 'FACE' 발매 소식을 공개했다.
지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민은 'FACE'를 통해 색깔이 뚜렷한 음색과 섬세한 퍼포먼스 등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드러낼 예정이다.
지민은 그간 솔로곡 'Lie', 'Serendipity'와 'With you'(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를 비롯해 가수 태양과 협업한 'VIBE'를 통해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 줬다. 첫 자작곡 '약속 (Promise)'으로는 작사, 작곡 역량도 인정받았다.
(사진=빅히트 뮤직)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트’ 황영웅, 누적 투표 1위…2위는 민수현
- 하하 “유재석 꼴 보기 싫어 개긴 적 있어, 다음날 무릎 꿇어” (돌싱포맨)[어제TV]
- 故이은주, 오늘(22일) 18주기…영원한 스물 다섯, 그리움으로 남은★
- 하하, 송지효 꼬실 수 있었다? 별 “내가 제일 쉬웠다고”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경실 “치마 벌리라는 선배에 항의”했는데 이제훈엔 성희롱?
- ‘S전자♥’ 이현이, 항공료만 1천만원 하와이 여행‥럭셔리 인증샷
- 김지민 “남편이 와이파이냐” 한 남자와 결혼한 세 쌍둥이에 실소(장미의전쟁)
- 에녹, 심수봉x남진 극찬 속 1위 이변…결승전 티켓 잡을까(불타는트롯맨)
- 송혜교vs전지현vs이나영, 대세는 민낯+명품백 패션 [스타와치]
- 검찰 참고인 女 스타들은 왜 담장 위를 위태롭게 걸을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