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시즌3 온다

안병길 기자 2023. 2. 21. 1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시즌 3. JTBC



‘싱어게인’ 시즌 3이 열린다.

오디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이 2023년 하반기 시즌 3 방송을 확정 지으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참가자 모집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이름 대신 각각의 번호를 달고 참가하는 신선한 포맷과 이름 없는 가수들의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다채로운 무대로 최고 시청률이 12%(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에 육박했을 뿐 아니라 주간 화제성 1위, 클립 영상 총 조회 수 2억 뷰 돌파 등 기록적인 사랑을 받았다.

앞선 시즌의 잇따른 흥행으로 시즌 1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시즌 2의 김기태, 김소연, 윤성 등 다양한 장르에서 새로운 스타들을 배출한 ‘싱어게인’은 아직 무대가 절실한 수많은 가수에게 기회의 발판이 되기 위한 세 번째 여정을 떠난다.

오는 21일(화)부터 본격적으로 시즌 3 참가자를 모집하며, 성별, 국적, 나이, 장르를 불문하고 한 장이라도 본인 노래로 앨범 (싱글 포함)을 발매한 경력이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