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송가인, 3월 16일 '미스터트롯2'서 뭉친다…결승전 축하 듀엣 [공식]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김호중,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듀엣 무대를 펼친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은 송가인과 TV CHOSUN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연,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특별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앞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트바로티'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했다. 송가인 또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큰 영향력을 끼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 있는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이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함께 특별 무대를 꾸미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준 프로그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 사이는 물론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슴 뭉클한 노래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한편 김호중과 송가인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오는 3월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