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AOA 출신 신지민 속마음은? “하고싶은 음악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민이 속마음을 꺼내보였다.
AOA 출신 가수 신지민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신지민의 모습과 분위기에 집중했다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이번 앨범과 관련한 내용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는 2월 22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지민이 속마음을 꺼내보였다.
AOA 출신 가수 신지민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신지민의 모습과 분위기에 집중했다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이번 앨범과 관련한 내용에 관심이 쏠린다. 이미지 좌측 상단 ‘DEAR’에는 수신자가 적혀 있지 않지만 우측 상단 ‘FROM’에는 ‘JIMIN’이라고 발신자가 나와 있다. 과연 신지민은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것일까.
또한 박스를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 디자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신지민이 투명한 박스 안에 들어가 있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티저 이미지도 마치 신지민이 박스 안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며 그가 꺼내고 싶은 이야기와 메시지를 더욱 궁금케 만든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 ‘BOXES’에는 ‘신지민’의 모습과 그가 하고 싶은 음악을 담아냈다. 오래 기다린 팬 분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는 2월 22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쏙 빠진 볼살로 만개한 미모‥복귀 후 더 예뻐졌네
- 견미리의 목적어 빠진 사과와 더 거세진 이승기 역풍[이슈와치]
- “이제훈 가슴골 물=약수” 이경실 발언 도마 위, 진짜 문제는? [이슈와치]
- ‘♥이다인과 결혼’ 이승기, 장모 견미리 해명→팬들에 심경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주길”
- 박은영 “3살 연하 남편에 결혼 생각 없으면 정자만 달라고”(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식용유 발랐나” 황보라, 연예인들도 놀란 광채 피부(배틀트립2)[결정적장면]
- 김구라 “재혼하면 성욕 확 올라가” 소성욕자 전민기 당황(구라철)
- 한준우, 현금 3천억 받는 재벌가 사위 거절 “행복하려고”(대행사)[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 허리에 나쁜 손+나쁜 입까지 “신성한 주방서 19금”(편스)
- ‘팝핀현준♥’ 박애리, 3중 추돌사고에 차 완전 박살…응급실 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