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첫 EP ‘BOXES’, 고마움·소중함 깨달은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신지민이 공식적인 솔로 첫 출격을 앞두고 자신을 둘러싼 지인들과 팬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17일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지민의 첫 EP 'BOXES' 기념 짤막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편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출신 신지민이 공식적인 솔로 첫 출격을 앞두고 자신을 둘러싼 지인들과 팬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17일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지민의 첫 EP ‘BOXES’ 기념 짤막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은 지난해 JTBC ‘두 번째 세계’를 발판으로 솔로행보의 힘을 얻었던 것과 함께, 첫 앨범까지 이끌어준 지인들과 팬들에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바를 담고 있다.
신지민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스태프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나는 진짜 행운아인 것 같다. 정말 좋은 분들을 만났다”라며 “하나하나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정말 많았다. 이렇게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몰랐다. 지금도 이번 앨범을 위해 일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정말 고맙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에는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팬분들께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 더 잘하고 더 열심히 해서 지금껏 보살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홉 다큐 'j-hope IN THE BOX', 금일 글로벌 공개…'솔직한 솔로박스 오픈'
- 트와이스, "새 활동곡은 'SET ME FREE'"…미니12집 트랙리스트 공개
- 에스파, 신곡 ‘Salty & Sweet’ 안무영상 공개…'거친 광야 즐기는 강렬한 장난기'
- 수란·제이미·어때·효진초이·모아나·나나영롱킴·가비…'패션쇼 캣워크' 스페셜 퍼포먼스 예
- LG화학, 국내 첫 북미산 리튬 확보…"전기차 50만대 분량"
- 삼성 차기 폴더블폰, 인도서 초도 생산
- 4대 과기원, 국내외 석학 유치 속도 낸다
- TI, 110억 달러 투입 美유타주에 12인치 반도체 공장 신설
- "KG·테슬라 나온다"…2023 서울모빌리티쇼, 10개 車 브랜드 참가
- "고효율 가전 구매 지원 확대해야"....가전 업계, 정부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