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날 짜장면 사먹지 마세요”…입주날 식사까지 챙기는 건설사 [부동산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17일 발표했다.
푸르지오 입주자에게 제공되던 서비스 상품인 라이프 프리미엄도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통해 PRUS+(PRide Up Service)로 새롭게 재정비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 대우건설이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17일 발표했다. 단지 디자인과 입주민 서비스 등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의 컨셉이 적용되었다.
푸르지오의 인테리어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삶의 패턴이 반영되고 일상에서 영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푸르지오만의 평면계획을 통해 확보한 알파공간을 거주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가 눈길은 끈다. 또한, 각 공간들이 연결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필요에 따라 공간구성이 가능한 ‘파노라마 스페이스’ 상품도 도입된다.
푸르지오 외부환경디자인은 단지 환경, 조경, 주민공동시설 등의 조건을 세심하게 바라보고 푸르지오의 헤리티지 요소인 자연이 거주자의 일상에 영감이 될 수 있도록 계획됐다.
푸르지오 입주자에게 제공되던 서비스 상품인 라이프 프리미엄도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통해 PRUS+(PRide Up Service)로 새롭게 재정비 됐다. 분양받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푸르지오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플랫폼으로 확대되었다. 푸르지오로 이사하는 날의 든든한 식사를 위해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를 비롯해 가드닝 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라이프 컬쳐(발코니 음악회) 등의 서비스 상품이 계획됐으며,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중심으로 신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푸르지오 리뉴얼과 함께 지속되어온 디자인과 상품에 대한 고민이 주거시장에서의 선호도 상승과 국내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ang@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억 매출 허경환, 80억 건물서 월세 수입 2000만원…"의외의 재력가 스타 1위"
- '가발·치마' 여장하고 女탈의실 훔쳐 본 40대…알고보니 공무원
- “누군가 샀다, 발칵” 이수만·방시혁에 허찔린 김범수 몰래 샀나?
- 김나정 아나 “‘아나운서는 벗으면 안 되나요?’ 내 생각 아니다”
- 조민 새 프로필사진에 ‘좋아요’ 2.9만개…정유라 “멘탈 부럽다”
- 마약 검사 받은 날…유아인 제주서 광고 촬영
- “10명이서 1억건을 봐야하니” ‘유아인 프로포폴’ 2년동안 묻힌 이유
- “새 폰 된다” 신형 갤럭시S23 기능이 갤럭시S22에 ‘쏙’
- 송중기, 영화 촬영차 헝가리로…임신 케이티와 동반 출국
- 술집 갔는데 아내가 웬 남자와 성관계… 소주병으로 찌른 남편 형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