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89년도에 연예계 데뷔, ♥서하얀 91년생"...선미 '충격' ('선미의 쇼!터뷰')

정안지 2023. 2. 16. 2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미가 임창정 아내인 서하얀의 나이에 깜짝 놀랐다.

16일 유튜브 '모비딕' 채널 '선미의 쇼!터뷰'에는 '임창정 노래가 뭐 있더라? 라고 임창정씨가 말하셨습니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선미는 "데뷔하신 지 얼마나 되셨나"라고 물었고, 임창정은 "95년도에 데뷔했다. 연예계 데뷔는 89년도에 했다"고 말해 선미를 당황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선미가 임창정 아내인 서하얀의 나이에 깜짝 놀랐다.

16일 유튜브 '모비딕' 채널 '선미의 쇼!터뷰'에는 '임창정 노래가 뭐 있더라? 라고 임창정씨가 말하셨습니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임창정은 "이런 프로에 내가 나오게 되어서 현역 같고 좋다"며 웃었다. 선미는 "데뷔하신 지 얼마나 되셨나"라고 물었고, 임창정은 "95년도에 데뷔했다. 연예계 데뷔는 89년도에 했다"고 말해 선미를 당황하게 했다. 선미는 "제가 92년생이다"고 하자, 임창정은 우리 집사람보다 한 살 어리구나"고 말해 선미를 또 한번 당황하게 했다.

미니 앨범 '멍청이'로 컴백한 임창정. "음악방송 다 한다"는 말에 선미는 "MZ한테 어필이 잘 안되지 않나"라고 하자, 임창정은 "MZ 애들을 집에서 키우고 있다. 뭐라고 얘기하면 '아빠 MZ 애들은 그런 거 안 좋아한다"면서 선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선미는 "박진영 PD님도 요즘에 MZ 공략하시려고 별걸 다 하신다. 뉴진스 춤도 추셨다"고 하자, 임창정은 "그 형처럼 그렇게 하고 싶진 않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