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 유빈 품 떠난다…르엔터와 결별 "논의 끝 계약 종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유빈이 수장으로 있는 르엔터를 떠난다.
르엔테인먼트(이하 르엔터) 측은 16일 "당사와 우혜림은 향후 활동에 대한 상호 간의 긴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계약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우혜림은 르엔터테인먼트의 1호 아티스트로 3년간 활약했다.
당사와 우혜림은 향후 활동에 대한 상호 간의 긴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계약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유빈이 수장으로 있는 르엔터를 떠난다.
르엔테인먼트(이하 르엔터) 측은 16일 "당사와 우혜림은 향후 활동에 대한 상호 간의 긴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계약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르엔터 측은 "2020년 르엔터테인먼트가 문을 연 이후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첫 아티스트로 함께해준 우혜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우혜림에게 늘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며, 그 발걸음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우혜림 역시 "어느덧 3년이 지나 새출발을 한다. 한결같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3년간 함께 했던 르엔터테인먼트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르엔터테인먼트는 유빈이 2020년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설립한 회사다. 우혜림은 르엔터테인먼트의 1호 아티스트로 3년간 활약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르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르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와 우혜림은 향후 활동에 대한 상호 간의 긴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계약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2020년 르엔터테인먼트가 문을 연 이후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첫 아티스트로 함께해준 우혜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3년이라는 기간 동안 방송과 연기, MC, 번역 등 다방면에서의 활동은 물론 결혼과 임신, 출산이라는 일생의 큰 경사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당사로서도 큰 기쁨이었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우혜림에게 늘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며, 그 발걸음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름 “회식 때 추성훈 옆자리 아무도 안 앉아..로망 있었는데 환상 깨졌다” (라스) [SC리뷰]
- 박군vs한영 "사기 결혼 당했다"…결혼 1년만에 충격 반전 ('동상이몽2' )
- '연정훈♥' 한가인, 상위 1% 영재 딸 위한 지출 "수입 30% 이상 자녀 교육비" ('김미경TV')
- [SC리뷰] 임시완, 이성민·이병헌도 놀라게 한 적극성? "제가 좀 눈치가 없는 편" ('유퀴즈')
- "임영웅 母, 암 투병으로 미용실 문도 닫았다?" 또 선 넘은 가짜뉴스 [종합]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