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돌’ 남우주, ‘어린왕자’ 포스터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2. 15. 2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세븐, HJ컬쳐



배우 남우주(본명 이우종)의 ‘어린왕자’ 실사화 비주얼이 시선을 고정시켰다.

3월 4일 개막하는 뮤지컬 ‘어린왕자’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은 남우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최근 뮤지컬 ‘어린왕자’의 제작사 HJ컬쳐 SNS에는 남우주 배우의 티저 포스터가 오픈, 보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장미꽃을 바라보고 있는 남우주의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속 남우주는 턱을 괸 채 행복한 상상을 하는 듯 미소를 짓고 있어, 순수하고 생동감 있는 어린왕자 캐릭터 그 자체를 표현해냈다.

다른 포스터에는 동심 그 자체인 어린왕자를 보여주는 남우주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우주 배우는 섬세한 눈빛 연기로 어린왕자가 갖고 있을 희망과 사랑을 표현, 보는 것만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엔터세븐, HJ컬쳐



포스터 공개 후 공연 기대평 및 SNS에는 “내가 바라던 프린스다”, “포스터 정말 잘나왔네. 그래 이거지”, “다음 달이면 어린왕자 만날 수 있다”라며 개막 전 기대 반응이 이어졌다. 2018년 뮤지컬 ‘어린왕자’ 초연과 2019년 공연에서도 어린왕자 역을 맡았던 남우주는 2023년 어린왕자로 다시 찾아와 관객들의 동심을 다시 찾아줄 예정이다.

포스터 공개로 공연 기대를 높인 남우주는 2012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로 데뷔, ‘All Shook Up’, ‘위키드’, ‘꽃보다 남자’, ‘위대한 캣츠비’ 등 오랜 경력을 자랑하며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본명 이우종으로 활동하고 있다.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연뮤덕(연극과 뮤지컬 덕후)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배우, 남우주의 뮤지컬 ‘어린왕자’는 2018년부터 전 회차 전석 매진의 신화를 쓰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남우주는 순수한 눈빛, 표현력이 빛나는 배우로 이번 뮤지컬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뮤지컬 ‘어린왕자’는 오는 3월 4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최되며, 주연 남우주는 뮤지컬외에도 영화, 드라마 등 차기작을 논의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