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남진·주현미 레전드 곡으로 맞붙는다…'불타는 트롯맨' 결승 진출자는?

2023. 2. 14. 19: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화요일 밤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이 준결승 무대에 돌입합니다. 레전드 가수 심수봉과 남진, 주현미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설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 황영웅<인생아 고마웠다> 인생아 고마웠다 인생아 내 인생아

응원투표 1위, 음원 성적 1위를 달리는 황영웅을 비롯해 14명의 준결승 진출자가 가려졌습니다.

축구선수 출신의 '트로트 신생아' 전종혁에 11년 차 베테랑 트로트 가수 신성까지 다채로운 경력의 참가자들이 포함됐습니다.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은 심수봉과 남진, 주현미 등 트로트 레전드의 노래를 부르는 미션입니다.

특히 데뷔 45년 만에 처음으로 오디션 심사에 나선 심수봉은 깜짝 댄스를 선보이고, 조카 손자 손태진은 이모할머니의 노래로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 손태진·황영웅<비나리> 생각하면 허무한 꿈일지도 몰라 꿈일지도 몰라

벌써 오디션 프로그램 최고 상금 기록을 갈아치운 가운데, 최종 상금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

"누적 총상금은 5억 7,860만 원입니다."

오는 21일 일본에서도 첫 방송을 앞둔 '불타는 트롯맨'의 열풍은 더 거세질 전망입니다.

MBN뉴스 정설민입니다. [jasmine83@mbn.co.kr]

영상편집 : 이동민

#MBN뉴스7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남진 #주현미 #정설민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