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전자담배 시장 꽉 잡는다"…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공개

강재웅 2023. 2. 14.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14일 BAT로스만스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국내 최초 공개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글로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하이퍼 X2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초만에 발열 고급 인덕션 히팅

BAT로스만스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14일 BAT로스만스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국내 최초 공개했다.

이 제품은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20초만에 가열이 완료돼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약 15초만에 이용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글로 하이퍼 X2'는 초기 모델부터 현재까지 적용해온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이어오고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글로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하이퍼 X2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 대표와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등이 참석해 BAT그룹의 비전과 함께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총괄은 "한국은 BAT그룹 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톱 마켓 중 하나로, '더 나은 내일'이라는 BAT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7일부터 글로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되는 '글로 하이퍼 X2'는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