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가 주목받는 이유, 스캔들도 로맨스 만드는 키플레이어(일타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스캔들' 노윤서가 주목받고 있다.
배우 노윤서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사연이 많은 가정 형편 속에서도 학업을 꿋꿋하게 이어가는 자기주도학습형 모범생이자 남행선(전도연 분)의 마음을 헤아리는 진중한 딸 남해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노윤서는 모든 걸 희생해온 남행선을 위해 과거의 아픔을 딛고 용기 있는 발언을 해 '희대의 스캔들'을 '아름다운 로맨스'로 일순간 전환시킨 키플레이어이자 엔딩 요정 남해이로 맹활약,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일타 스캔들' 노윤서가 주목받고 있다.
배우 노윤서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사연이 많은 가정 형편 속에서도 학업을 꿋꿋하게 이어가는 자기주도학습형 모범생이자 남행선(전도연 분)의 마음을 헤아리는 진중한 딸 남해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 남해이는 청량 학원물 로맨스를 이끄는 청정 매력녀이자 자신으로 인해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과 얽힌 희대의 불륜녀로 오해 받고 있는 이모 남행선을 대신해 진실을 밝힌 키플레이어로 활약했다.
또한 남사친 이선재(이채민 분)와 서건후(이민재 분) 사이에서 우정과 로맨스를 오가는 청량한 매력으로 청정 학원 로맨스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는 것은 물론, 흑기사 같은 친구 이선재, 서건후의 첫사랑 아이콘 같은 싱그럽고 풋풋함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남해이는 ‘일타 스캔들’의 로맨스 대전환까지 몰고 왔다. 일타 강사와 얽힌 불륜녀로 오해받고 있는 엄마 남행선이 이모라는 사실을 선뜻 밝히지 못했던 가슴 아픈 과거사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진한 울림을 선사한 것.
노윤서는 모든 걸 희생해온 남행선을 위해 과거의 아픔을 딛고 용기 있는 발언을 해 ‘희대의 스캔들’을 ‘아름다운 로맨스’로 일순간 전환시킨 키플레이어이자 엔딩 요정 남해이로 맹활약,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해이가 애어른처럼 자랄 수밖에 없었던 사연과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자신의 비밀을 함구해야 했던 쓰라린 아픔이 노윤서의 애잔한 눈빛과 진심 어린 눈물 연기로 잔잔하게 풀어지면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기도 했다. (사진=tvN '일타 스캔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예영, 한정민과 이별→공개 연애 NO “재결합 없다…고마움 아는 사람 원해”
- 박세리 “강남 10층 빌딩 5개는 산다” 드디어 회덮밥 사업? (안다행)[어제TV]
- 윤혜진 “외삼촌 유동근, 시누이 엄정화‥ 시댁서 다리 180도 벌려” (동상이몽2)
- 이시언 “기안84, 새벽 1시에 소개팅 상대 두고 택시 타고 집 가”(인생84)
- 윤기원, 이지아 닮은 교수 연인 “11살 연하, 초5 아들 있어” (사랑꾼)[어제TV]
- “너무 자극적” 이용식 놀랄 딸 이수민♥원혁 백허그 사진 (사랑꾼)[결정적장면]
- 오은영 “결혼까지 상상한 사람, 남편 아니다” 고백(결혼지옥)
- 지갑으로 명품 티내는 학생들…서장훈 쓴소리 vs 이수근 공감(물어보살)
- “팬미팅 후 女 불법촬영→인천공항부터 성접대” 승리 판결문
- “죽으면 썩을 몸” 이보영, 주치의 권한 성관계 대신 운동(대행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