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파트2 메인 예고편 공개, 운명 마주한 김남길·이다희·차은우

박수인 2023. 2. 14.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 파트2 메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월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파트2 메인 예고 영상은 거대한 악과 맞서는 반(김남길 분)의 레전드 액션과 함께 강렬한 포문을 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일랜드' 파트2 메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월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파트2 메인 예고 영상은 거대한 악과 맞서는 반(김남길 분)의 레전드 액션과 함께 강렬한 포문을 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예고에선 과거의 모습이 비춰지고 태장종에서 정염귀 처단자로 함께 길러진 반과 궁탄(성준 분)의 과거 서사가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정염귀 기운에 휩싸인 반은 원정(이다희 분)을 향해 금강저를 휘두르는가 하면, 수천의 시간이 흐른 뒤 반과 마주하게 된 궁탄은 “그래서 이번엔 그녀를 언제 죽일 거지?”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건네 극강의 서스펜스를 안긴다.

여기에 “우린 무슨 짓을 해도 인간이 될 수 없어”라며 인간에 대한 분노에 불타오른 궁탄은 정염귀 뿐만 아니라 사람까지 살생하며 세상을 혼란에 빠트린다.

한편 검은 구름을 일으키는 살의 가득한 궁탄과 함께 제주는 예사롭지 않은 기류에 휩싸인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공포에 질린 미호에 이어 반은 지금까지 상대한 정염귀와 비교할 수 없는 악의 등장에 궁탄과 팽팽한 대립각을 이룬다.

그런가 하면 반과 요한은 미호와 세상을 지키기 위한 마지막 여정을 시작한다. 요한은 형 찬희(최태준 분)를 정염귀로 만들어 비극적 죽음을 맞게 한 궁탄을 향한 복수를 위해 다시 한번 결의를 다진다. 그는 형을 잃은 분노와 슬픔이 공존하는 얼굴로 처절한 반격을 예고, 과연 궁탄에 대한 복수를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반은 멈출 줄 모르는 궁탄의 만행을 저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며 묵직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궁탄과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대치를 벌이던 반은 “살려야 하고, 그렇게 해서 나도 살아가야 되거든”이라며 냉혹한 인과율의 굴레를 벗어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며 마지막까지 강렬하고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영상 말미 소용돌이에 갇힌 자신의 운명에 정면 돌파하기로 한 미호는 결계를 치기 위해 자신을 지켜달라 부탁하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제작진은 “파트2에서는 미호와 세상을 지키기 위한 반과 요한의 마지막 여정이 시작된다. '아일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펙타클한 판타지 액션과 명품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향연에 오감을 자극하는 반전과 감동까지 담겨질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져 돌아올 아일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4일 낮 12시 티빙 공개. (사진=티빙 제공)

예측 불가 스토리와 레전드 액션으로 무장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2는 오는 2월 24일 낮 12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