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배다해-이효리 10년 인연 증언 "고양이 두 마리 입양"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가수 이효리와의 인연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장원은 "세 마리 모두 배다해가 데리고 왔다"면서 "한 마리는 '동물농장'을 통해 입양을 했고, 두 마리는 이효리씨를 통해 입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가수 이효리와의 인연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이장원, 배다해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뮤지션 부부답게 음악 작업실이 두 개나 있는 신혼집은 모델하우스 같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함을 자랑했다.
특히 이들 집에는 고양이 3마리와 함께 살고 있었다. 이장원은 "세 마리 모두 배다해가 데리고 왔다"면서 "한 마리는 '동물농장'을 통해 입양을 했고, 두 마리는 이효리씨를 통해 입양했다"고 밝혔다. "이효리씨가 구조한 고양이 두 마리를 임시보호하시던 분에게 입양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효리의 절친으로 알려진 윤혜진은 "이효리한테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면서 "배다해 씨가 10년 넘게 봉사를 함께 해 주시고 있다"라고 증언했고, 이장원 역시 "배다해가 봉사에 진심이다"라고 이야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 많이 피워” 함익병, 여배우와 정서적 바람 고백 (동치미)
- "임신도 안 하는 엄마 같은 아내"…'17세 연상연하' 미나♥류필립, 선 넘은 악플에도 쿨내 진동 반
- [SC이슈]'82세' 박근형 이어 '85세' 김영옥까지 '가짜뉴스'…김혜은 "돌아가셨다는 나쁜 가짜뉴스에
- 이승기♥이다인, 결혼발표 후폭풍ing…'처형' 이유비, 악플에 댓글창 폐쇄
- [SC이슈]강수지, 왜 갑자기 사업을 시작? '♥김국진', 1호 고객으로 통 크게 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