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절친 정재형과 “사랑 있어, 우린 운명이다”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 정재형에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엄정화는 개인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 TV'에는 '고민스러운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엄정화는 1996년 정재형과 해운대에서 처음 만났으며 음악적인 고민이나 삶의 고민 등 다양하게 나누며 해결해 온 것 같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 정재형에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엄정화는 개인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 TV’에는 ‘고민스러운 너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엄정화는 “내 인생에서 친구는 무조건 사랑이 있어야 한다. 가끔은 잘못된 길에서 돌이켜 줄 수도, 응원해 줄 수도 있어야 한다. 새로운 길이 있으니 같이 보자고 얘기할 줄 아는 친구여야 할 것 같다. 긍정적이고 새로운 걸 받아들이는, 그런 친구가 갖고 싶고 나도 그런 친구가 되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친구가 있는데 바로 정재형이다 내 베스트 프렌드다. 어떨 땐 얄밉다가도 ‘내가 재형이 없이는 새로운 걸 보지 못했겠구나’ 하는 생각 드는 순간이 많다. 서핑, 음악, 친구들”이라고 언급했다.
iMBC 박노준 | 사진출처 엄정화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