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한가인' 아들, 엉뚱함이 완전 한가인 '똑닮'! "나는 사람을 낳았는데 왜 동물이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똑닮' 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가인의 아들은 장난감, 공룡에 푹 빠져 집중하고 있는 모습.
한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 결혼, 슬하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배우 한가인이 '똑닮' 아들을 공개했다. 한가인처럼 엉뚱 매력에 유머 넘치는 모습이 벌써 랜선이모들을 사로잡는다.
한가인은 13일 "공룡과 장난감의 노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가인의 아들은 장난감, 공룡에 푹 빠져 집중하고 있는 모습. 공룡 옷, 그것도 눈에 확 띄는 빨간색 옷을 뒤집어쓰고 천연던스럽게 슈퍼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여기에 큰 공룡 가면까지 쓴 채 손에도 장난감 무기를 들고 방안을 휘젓고 다니는 사진 또한 엄마 닮은 엉뚱 유머에 활발함이 가득 느껴진다.
앞서 한가인은 한 방송을 통해 아들은 공룡을, 딸은 고양이를 좋아한다며 "둘째는 공룡 소리를 낸다. 첫째는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 자기를 고양이라 한다. 하나는 고양이고 하나는 공룡이다. 나는 사람을 낳았는데 너네 왜 다 동물이냐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 결혼, 슬하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 많이 피워” 함익병, 여배우와 정서적 바람 고백 (동치미)
- "임신도 안 하는 엄마 같은 아내"…'17세 연상연하' 미나♥류필립, 선 넘은 악플에도 쿨내 진동 반
- [SC이슈]'82세' 박근형 이어 '85세' 김영옥까지 '가짜뉴스'…김혜은 "돌아가셨다는 나쁜 가짜뉴스에
- 이승기♥이다인, 결혼발표 후폭풍ing…'처형' 이유비, 악플에 댓글창 폐쇄
- [SC이슈]강수지, 왜 갑자기 사업을 시작? '♥김국진', 1호 고객으로 통 크게 쐈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