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할리웃] 메간 폭스, 불륜으로 이혼하더니…그때 그 불륜남도 바람피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륜으로 전 남편과 이혼했던 배우 메간 폭스(메간 드니즈 폭스)가 약혼남의 바람으로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일(현지 시간) 피플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메간 폭스는 약혼남인 래퍼 머신 건 켈리와 헤어져, 최근 개인 계정에 있던 머신 건 켈리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는 2020년 3월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로 만나, 2022년 초에 약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불륜으로 전 남편과 이혼했던 배우 메간 폭스(메간 드니즈 폭스)가 약혼남의 바람으로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일(현지 시간) 피플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메간 폭스는 약혼남인 래퍼 머신 건 켈리와 헤어져, 최근 개인 계정에 있던 머신 건 켈리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또 자신의 개인 계정을 비활성화했다.
앞서 메간 폭스는 비욘세의 노래 '프레이 유 캐치 미' 가사를 올려, 이별 가능성을 암시하게 했다. 해당 곡은 비욘세가 2015년 남편이었던 제이 지의 불륜이 언급된 가사가 나온다.
메간 폭스가 공개한 가사는 "당신의 부정직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숨결에 거짓이 가득 차 있다"라는 부분이다. 메간 폭스는 이 가사와 함께 자신의 사진, 불구덩이에서 탄 봉투 등을 함께 공개했다.
이를 두고 약혼남인 머신 건 켈리가 바람을 펴,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정황상 파혼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결별설과 관련해 두 사람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는 2020년 3월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로 만나, 2022년 초에 약혼했다.
전남편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2010년 결혼했지만, 결혼 5년 만에 이혼 신청했다가 2016년에 재결합했다. 그러나 2020년 머신 건 켈리와의 데이트가 목격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2021년 브라이언과 이혼했다.
1986년에 태어난 메간 폭스는 2001년 배우로 데뷔, 2007년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미카엘라 베인즈 역할로 스타덤에 올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 많이 피워” 함익병, 여배우와 정서적 바람 고백 (동치미)
- "임신도 안 하는 엄마 같은 아내"…'17세 연상연하' 미나♥류필립, 선 넘은 악플에도 쿨내 진동 반
- [SC이슈]'82세' 박근형 이어 '85세' 김영옥까지 '가짜뉴스'…김혜은 "돌아가셨다는 나쁜 가짜뉴스에
- 이승기♥이다인, 결혼발표 후폭풍ing…'처형' 이유비, 악플에 댓글창 폐쇄
- [SC이슈]강수지, 왜 갑자기 사업을 시작? '♥김국진', 1호 고객으로 통 크게 쐈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