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1925 한정판 출시..판매가 5% 기부

정지성 기자(jsjs19@mk.co.kr) 2023. 2. 13. 18: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자사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뷰티레스트 1925’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뷰티레스트 1925 매트리스가 판매될 때마다 제품가격의 5%를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누적 기부금은 2025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시몬스는 프로모션에 따른 최종 할인가가 아닌 소비자가격으로 기부금 기준을 정했다. 소비자가격은 200만~500만 원대로 제품 구매 시 13만8000원~29만8000원이 자동 기부된다.

이번 기부는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뉴얼 완공 연도가 2025년으로 같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업계에서 ESG 매트리스를 내놓으며 ESG 행보에 적극 앞장서는 사례는 처음이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1925를 오는 2025년까지 3년간 한정 판매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20년 초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의료 체계 붕괴 위기 속에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투병 소아·청소년 환아들의 치료를 위해 3억원을 쾌척하며 삼성서울병원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매년 3억원씩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며 올해 누적 기부금액 12억 원을 앞두고 있다.

뷰티레스트 1925는 소비자의 수면 취향이나 컨디션에 따라 탄력도가 다른 매트리스 양면을 취사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기반으로 하나의 매트리스에 두 가지 경도를 적용, 전신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강화된 지지력의 탄력 있는 G 클래스(G Class)면과 뒤척임에 부드럽게 반응하는 쿠션감의 소프트한 W 클래스(W Class)면을 동시에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라지킹(LK), 퀸(QE), 슈퍼싱글(SS) 다섯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전국 시몬스 갤러리 및 시몬스 맨션 등 공식 매장에서 체험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www.simm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