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손자' 이정후, '컴프야' 팬들에게 깜짝 공약 선언

이학범 2023. 2. 13. 18: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의 이번 시즌 공식 모델 이정후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정후 선수는 지난해 KBO리그 역사상 두 번째로 타격 5관왕(타율·최다안타·타점·출루율·장타율)을 차지하고,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와 골든 글러브 외야수 수상을 받으며 프로야구 최고의 타자로 손꼽힌다. 지난 2020년부터 총 4년 연속 '컴프야' 시리즈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이정후 선수의 공식 모델 소감과 새로운 시즌의 목표 및 공약, 그리고 컴프야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이 담겨있다. 또한 이정후 선수는 영상을 통해 다음 시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로 진출하는 포부와 각오도 함께 밝혔다.

이정후 선수는 이번 시즌 '팀 우승' 달성 시 실착 유니폼을 '컴프야'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실제로 지난해 '최연소·최소 경기' 1000개 안타를 달성하면 선물을 지급한다는 공약을 제시했으며, 달성 후 1000안타 기념 제작 배트와 야구공 등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며 약속을 지킨 바 있다.

인터뷰 영상 및 '컴프야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