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재윤, 육군 3사단 현역 입대[공식]
이예주 기자 2023. 2. 13. 15:21
그룹 SF9 재윤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재윤은 오는 3월 21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으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들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재윤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재윤은 지난 2016년 10월 5일 9인조 그룹 SF9으로 데뷔했다. ‘맘마미아’ ‘RPM’ ‘Puzzle’ 등의 곡으로 사랑 받았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재윤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재윤은 오는 3월 21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SF9 재윤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
- [공식] YG “송민호 부실 복무 아냐…휴가 등 규정 맞춰 사용”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선고 앞두고 2억 기습공탁
- ‘54세’ 임원희, 품절남 대열 합류하나…♥이본과 묘한 핑크빛 (미식전파사)
- ‘♥이다인’ 이승기, 아기 안았다…아빠 미소 장착
- [공식] 고현정, 건강악화로 ‘나미브’ 제발회 불참···“절대적 안정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