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사전예약 시작

생활경제부 2023. 2. 13.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가 전략 시뮬레이션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엔드림에서 개발한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는 SNK의 유명 격투 게임 ‘킹오브파이터즈’ IP를 차용해 만든 서바이벌 액션 SLG다. 황폐화된 세계 속에서 유저와 파이터들이 힘을 합쳐 네스츠에 대항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영지를 성장 시키고,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파이터들을 수집하여 전투에서 조작 가능하다. 또 파이터 획득을 위한 게임 센터 콘텐츠 등 과거 오락실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요소들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머징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SLG에서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었던 영지의 성장 컨텐츠를 누구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게임의 몰입을 극대화 시켰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골드와 캡틴 행동력 그리고 인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를 제공하며, 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파이터 획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코인 5개’와 각종 재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프리미엄 코인 5개’와 ‘시라누이 마이’의 2티어 장신구 3종이 추가로 주어진다.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는 1분기 내 일부 국가를 대상으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론칭을 별도 진행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