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두발로 티켓팅'→'웹툰싱어'…연이은 예능 접수 예고

2023. 2. 13.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가 연이은 예능 접수를 예고했다.

민호는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함께 출연, 지치지 않는 체력과 센스 넘치는 배려심으로 매회 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민호는 적극적으로 제작진들과의 미션 흥정에 나선 것은 물론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유려하게 소개, 틈을 놓치지 않는 분량 확보 멘트들로 멤버들의 박수를 받으며 예능 베테랑다운 면모를 제대로 뽐내고 있다.

여기에 민호는 오는 17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K웹툰과 K팝 아티스트가 만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연이은 화제를 이끌고 있다.

특히 민호가 진행을 맡을 '웹툰싱어'는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융합한 차원 높은 몰입감의 무대 구현을 예고한 만큼 민호의 유려한 진행 실력과 데뷔 16년 차 만렙 경험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 = 티빙(TVING)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