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FIA 공인 서킷 ‘후지 스피드웨이’에 韓 고객 초청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2. 13.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렉서스코리아, FIA 공인 서킷 ‘후지 스피드웨이’에 韓 고객 초청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자사 고성능 ‘F’ 브랜드의 산실인 ‘후지 스피드웨이’에 국내 고객을 초청해 서킷 주행·짐카나·드라이빙 강습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 1급 서킷인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3박 4일간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회사는 한국인 참가자 5명을 현지 고객 행사에 초대한다는 방침이다.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내구레이스 ‘데이토나 24’ 종합우승 5회 기록을 보유한 전 레이싱 드라이버 스콧 프루에트가 주행 지도자로 나선다. 더불어 LC·IS·RC 등 렉서스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서킷 주행, 파이런 짐카나 등의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비롯해 후지 모터스포츠 뮤지엄 방문과 도쿄 시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 신청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가능하다. 참가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과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2박) 및 도쿄 지역 내 호텔(1박) 숙박권,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레슨 및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