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 시즌3, 모든 순간이 기록 그 자체…경이로운 기록 화제!

유정민 2023. 2. 13.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시즌 3의 공개를 앞두고 시리즈가 세워온 진기록들을 숫자를 통해 짚어본다.

오는 3월 공개를 확정하며 더욱 광활해진 스케일을 예고한 '만달로리안' 시즌 3는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시즌 3의 공개를 앞두고 시리즈가 세워온 진기록들을 숫자를 통해 짚어본다. [원제: The Mandalorian, Season 3 / 연출: 릭 파미아, 칼 웨더스, 정이삭 외 / 각본: 존 파브로 / 출연: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외 /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월 공개를 확정하며 더욱 광활해진 스케일을 예고한 '만달로리안' 시즌 3는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디즈니+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기도 한 '만달로리안'은 2020년, 미 OTT 통합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저력을 발휘한 주인공으로, 최초와 최고의 타이틀을 동시에 거머쥐며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만달로리안'은 이번 시즌 3 공개 소식과 함께 다시 한번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다시 한번 '딘 자린'으로 분해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거부할 수 없는 귀여움에 포스를 다루는 강력한 능력까지 갖춘 '그로구'와의 아름다운 재회까지 예고돼 다시 한번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만달로리안' 시리즈의 원대한 여정은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시리즈 통합 전 세계 영화제 121회 노미네이트와 총 59관왕, 제73회 에미상 최다 노미네이트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만달로리안'은 이번 시즌 3를 통해 더욱 탄탄해진 완성도와 스토리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압도적인 찬사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경이로운 귀환’ 영상을 통해 제작자 존 파브로는 전 세계를 사로잡을 수밖에 없었던 탁월한 제작진에 대해 “유능한 제다이들이 이 시리즈를 만든 것이나 다름없다”는 찬사와 시리즈에 대한 자부심을 동시에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시즌 3가 새롭게 써 내려갈 기록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6명의 탁월한 감독들이 '만달로리안' 시즌 3에 합류하며 팬들의 심장을 더욱 뛰게 하고 있다. 먼저, 지난 시즌을 통해 '스타워즈'의 정신을 훌륭하게 이어가며 그 능력을 입증한 존 파브로가 다시 한번 제작자로서 시리즈를 탄탄하게 이끈다. 여기에 '미나리'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등을 수상하며 단숨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정이삭 감독이 합류했다는 소식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그리고 지난 시즌에도 탄탄한 연출 능력을 선보였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도 함께 한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배우로도 익히 알려진 그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감독 론 하워드와 부녀지간이기도 해, 아버지와 딸이 모두 '스타워즈' 시리즈에 연출자로 참여했다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여기에, 시리즈에서 ‘그리프 카가’ 역으로 활약 중인 칼 웨더스도 직접 메가폰을 잡고 연출자로 참여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 밖에도 릭 파미아, '블랙 팬서'의 촬영 감독이었던 레이첼 모리슨,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피터 램지도 함께하여 시리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드높일 예정이다.

'만달로리안' 시즌 3는 오는 3월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디즈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