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팩은 '미루지 마세요, 만나요 우리(Save the Date)'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국 약 500개 스텔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생맥주 3잔을 주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챌리스 1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 행사도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맥주잔 '챌리스(Chalice)' 1개와 500ml 캔 제품 6개로 구성됐다.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에는 사랑의 꽃말을 지닌 빨간 장미와 밸런타인데이를 의미하는 숫자 '02'와 '14'를 새겼다. 기프트팩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프트팩은 '미루지 마세요, 만나요 우리(Save the Date)'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는 사소한 이유로 소중한 사람과의 저녁 식사를 미뤘던 사람들에게 만남을 장려한다는 캠페인 취지로, 향후 화이트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기프트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국 약 500개 스텔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생맥주 3잔을 주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챌리스 1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 행사도 벌인다. 행사는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연인들이 사랑하는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라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의 저녁식사 등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승리” 외친 與 당권주자…청년 정치·새바람 '이색 행보'
- "KT CEO 찾습니다"…외부 인사 하마평 무성
- 30兆 자율주행로봇, 규제에 갇혔다
- [뉴스줌인]CSAP '하 등급' 시행에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꿈틀'
- LG엔솔, GM과 세번째 배터리 합작…단일 최대 규모 장비 발주
- 이영 중기부 장관 "중동에서 '글로벌 창업대국' 큰 이정표 만들겠다"
- 반도체 후공정 초격차 위한 산학연 네트워크 출범한다
- "반도체 수급 불안 여전"…하이브리드·전기차는 아직 1년 대기
- 일주일간 거래건수 '0건'…유령 코인마켓거래소
- 힘펠, 첫 年 매출 1000억 돌파...환기가전 '절대강자'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