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사전예약 '갤럭시 S23'… 할인·혜택 좋은 카드는?

강한빛 기자 2023. 2. 13.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의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가운데 카드사들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전용 카드 'LG유플러스 스마트플랜 플러스 신한카드'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과 24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판매 예약이 시작된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에서 시민들이 갤럭시S23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사진=뉴스1
오늘(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의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가운데 카드사들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에 캐시백,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이날부터 통신 3사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전용 카드 'LG유플러스 스마트플랜 플러스 신한카드'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과 24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KT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이달 28일까지 갤럭시 S23 시리즈를 구매할 때 'KT 슈퍼할부 플러스 신한카드'로 50만원 이상 단말기 할부를 이용하고, KT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SKT에서 구매할 경우 직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이력이 없는 고객이 'SKT 티라이트 신한카드'로 70만원 이상 단말기 할부를 이용하면 3만원을 돌려준다.

삼성카드도 이날까지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S23을 사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5% 결제일 할인 혜택과 2·3개월, 24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여기에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3% 결제일 할인을 추가로 더해 최대 3만원을 할인해 준다.

만약 직전 6개월 동안 삼성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10% 추가 캐시백을 최대 12만원까지 돌려준다.

롯데카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해 사전예약하면 12% 할인 혜택 또는 12·24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쿠팡과 마켓컬리·11번가에서도 각각 최대 12%를 할인해준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중 하이마트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오는 3월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 하이플랜 바이 롤라' 카드로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오는 28일까지 쿠팡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3월10일까지 '로카 라이킷 카드'로 쿠팡에서 1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행미디어 시대 & sida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