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악의 꽃' 단톡방 살아있어, 이준기와 우정 끈끈" [인터뷰 맛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채원이 이준기를 비롯한 드라마 '악의 꽃' 식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연했던 tvN 드라마 '악의 꽃' 배우들을 따로 언급하기도 했다.
특히 '악의 꽃 ' 배우들 중 과거 '크리미널 마인드'에도 함께 출연하고 당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이준기와는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문채원, 이준기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악의 꽃' 연말 모임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문채원이 이준기를 비롯한 드라마 '악의 꽃' 식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기술자' 박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드라마다.
문채원은 전직 검사인 법무관 육군 소령 박준경 역을 맡아 어머니를 잃고 복수에 나선 인물을 그려냈다. 지난 6개월 간 촬영에 임하며 기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작품 역시 11.1% 최종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막을 내렸다.
문채원은 '법쩐'을 응원해준 주변 사람들과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연했던 tvN 드라마 '악의 꽃' 배우들을 따로 언급하기도 했다. 특히 '악의 꽃 ' 배우들 중 과거 '크리미널 마인드'에도 함께 출연하고 당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이준기와는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문채원, 이준기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악의 꽃' 연말 모임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문채원은 "작품이 끝난 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배우들이 각자, 또 함께 모이며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 누구 하나 사이가 서로 안 틀어지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단톡방이 살아있다"라고 말했다.
'악의 꽃' 팀이 '법쩐' 첫 방송을 본방사수하며 생긴 에피소드도 이야기했다. 문채원은 "고맙게도 1회 방송 때 단톡방에서 모두 모니터링을 해주고 있었는데, 박준경이 1회에 거의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미처 몰랐던 거다"라며 "드라마가 시작한 후 50분이 흐른 뒤에야 첫 등장을 했는데 배우들이 화면을 찍어서 올려주며 '드디어 나왔다'라고 이야기해 모두가 웃었던 기억이 있다"라고 말했다. "잠깐 나온 장면을 찾아서 그렇게 말해준다는 게 애정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 아닌가. 그 마음이 정말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문채원 | 법쩐 | 악의 꽃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