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최민수,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비화 공개 [M+TV컷]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2. 12. 21: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최민수의 작업실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최민수의 작업실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상민은 줄곧 화제가 됐던 이혼 당시 기자회견 비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건의 당사자인 이상민과 최민수가 17년 만에 마주해 방송 최초로 그날의 이야기를 직접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이상민은 “최민수 형님과 모든 만남에는 되게 찐한 사연이 있었다”라고 자부하며 모두가 궁금해하던 이혼 기자회견 비화 에피소드를 꺼냈다.

당시 만반의 준비를 했던 이상민은 자신보다 먼저 자리한 최민수의 깜짝 등장으로 당황한 나머지 짧게 끝마칠 수밖에 없었다.

이어 최민수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룰라 시절 이상민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은 놀라운 이유도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최진혁 역시 2015년 자신의 군 입대 날에 찾아온 최민수를 회상하며 이상민과 미묘한 친분 신경전을 이어갔다. 이에 최민수는 특급 의리로 어디든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프로 참석러’로 등극했다.

‘프로 참석러’ 최민수의 이색 면모는 계속 이어졌다. 최진혁은 최민수가 사우나에 출몰해 냉탕과 온탕 사이에서 기이한 스트레칭 동작을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언급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최민수는 “그 얘기는 진짜 안 나오길 바랐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과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떠올리며 주위의 무한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이 날카롭게 던진 질문 하나로 씁쓸함을 숨기지 못했다. 과연, 최민수의 말문을 막히게 한 이상민의 질문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