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오늘(12일) 부친상…소속사 "가족과 빈소 지키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부친상을 당했다.
12일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전종서의 부친께서 금일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종서는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
앤드마크 측은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전종서를 비롯한 가족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종서가 부친상을 당했다.
12일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전종서의 부친께서 금일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종서는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 앤드마크 측은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전종서를 비롯한 가족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전종서는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아버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에 "아빠, 제가 항상 아빠를 위해 기도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죠. 사랑해요"라는 글을 게재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전종서는 2018년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콜'을 통해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전종서는 드라마 '몸값'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등을 통해서도 대중을 만났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려놨다" 살찐 송민호의 반전 매력...나만 귀엽나?
- "6년 만 100억 자산가"...'신사임당' 주언규, 부자된 비결은? ('집사부')
- "이지아 닮은꼴"…윤기원, '조선의 사랑꾼'서 여자친구 공개
- "예능 잘해"…'전참시' 이찬원, 이영자 극찬 이끌어낸 활약
- '일타 스캔들' 정경호, 전도연 향한 사랑 고백 "혼자 좋아했습니다"
- [굿바이★'법쩐'] 활극도 복수도 2% 아쉽다
- '효자촌' 유재환, 제작진 긴급 호출 "공황장애 심해"
- '송가인 조카' 조은서, 드라마 주인공 전격 발탁
- 배우 정가은 "아이 성 바꾸려 개명 신청... 재혼 생각 있어"
- '뮤직뱅크', 임영웅 점수 조작 의혹 벗었다…경찰 조사 무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