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위크' 14주년을 맞아 23개작품 참여

2023. 2. 12.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관광청
2월 13일 ~ 3월 5일, 공연 티켓 2+1
인어공주·타이타닉 등 신규 작품 소개
프렌즈! 더 뮤지컬 패러디

뉴욕관광청이 마스터카드와 함께 2023년 2월 13일부터 3월 5일까지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인어공주, 타이타닉 등 신규 작품 포함 총 23개의 작품이 참여하며, 해당 공연 티켓 2매 구매 시 1장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위크에 참여하는 총 23개의 작품 대표작은 △1+1 △안소니 랩 위드아웃 유 △아시 윈즈 이너 서클 △비컴즈 어 우먼 바이 베티 스미스 △더 베스트 위 쿠드 △블랙 오디세이 △블루 맨 그룹 △더 코스트 스타라이트 △도그 맨: 더 뮤지컬 △드렁크 셰익스피어 △엔드게임 △프렌즈! 더 뮤지컬 패러디 △가질리언 버블 쇼 △오스카 와오의 짧고 놀라운 삶 △인어공주 △더 오피스! 어 뮤지컬 패러디 △퍼펙트 크라임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솔로, 어 쇼 어바웃 프렌드십 △스트레인저 싱즈! 더 패러디 뮤지컬 △슈가 대디 △더 원더러스 △타이타닉 등이다.

프레드 딕슨(Fred Dixon) 뉴욕관광청장은 "올해 14주년을 맞이하는 NYC오프-브로드웨이 위크는 전 세계의 공연 애호가 분들께 사랑받는 작품들과 함께 획기적인 작품을 선사해왔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23개의 작품으로 NYC 오프-브로드웨이 위크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에 시작된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위크는 현재까지 누적 10만장 이상의 티켓을 판매했으며 400만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다. 또한 2022년에 5개 자치구를 모두 방문한 방문객 수는 5640만명이며 2023년에는 6170만명의 방문객을 유치할 예정이다.

[전기환 여행작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