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달라진 ♥오상진에 깜짝 “말 한 마디도 안 해..정말 변했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의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랐다.
김소영은 "그런데 오늘 내가 가게에 들어가자 구석 의자에 앉더니 농구 경기를 보고 있다가 귀여운 사진까지 몇 장 찍어놓고 계산 마치고 나올 때까지 한 마디도 안했다. 우리 남편 정말 변했구나 헐. #7년차남편의길"이라며 자신을 배려해 준 오상진의 마음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김소영은 "뚜아 데리러 가는 길에 급하게 봄옷 살 일이 있어 잠시 들렀다. 우리는 쇼핑을 저어어어어얼대 웬만하면 같이 하지 않는데. 상진은 쇼핑 1초 컷.. (정말 이렇게 빨리 결정하는 사람 못 봄) 나는 오래 걸리는 편이기 때문이다. 내가 보고 또 보고 생각하고 한 바퀴 돌고 다시 생각하면 그는 참기 힘들어 하기 때문에ㅎ 신혼 때부터 따로 해 왔던 듯"이라며 부부의 다른 성격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지만 결혼 7년차인 현재. 부부는 서로를 맞춰가고 있었다. 김소영은 "그런데 오늘 내가 가게에 들어가자 구석 의자에 앉더니 농구 경기를 보고 있다가 귀여운 사진까지 몇 장 찍어놓고 계산 마치고 나올 때까지 한 마디도 안했다. 우리 남편 정말 변했구나 헐. #7년차남편의길"이라며 자신을 배려해 준 오상진의 마음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방송인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82세' 박근형 이어 '85세' 김영옥까지 '가짜뉴스'…김혜은 "돌아가셨다는 나쁜 가짜뉴스에
- “바람 많이 피워” 함익병, 여배우와 정서적 바람 고백 (동치미)
- [SC이슈]강수지, 왜 갑자기 사업을 시작? '♥김국진', 1호 고객으로 통 크게 쐈다!
- 송중기♥케이티, 영화관 신혼 데이트 "코트로 배 가리고, 꿀 뚝뚝"[종합]
- 송혜교, 명품 매장서 포착... 멍때리는 모습도 아름다워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