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광화문 인지도 게임 굴욕 "아무도 못 알아봐!"[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딘딘이 광화문에서 자신의 낮은 인지도를 실감하고 불평을 토로했다.
딘딘은 12일 방송되는 KBS2 '1박2일 시즌4'의 '유산을 지켜라' 특집 사전녹화에서 펼쳐진 인지도 게임 중 시민들이 알아보지 못하자 "아무도 못 알아봐!"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사전 녹화에서 두팀으로 나눠 시민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기거나 알리는 미션을 수행했다.
그 과정에서 딘딘은 자신의 낮은 인지도에 폭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딘딘은 12일 방송되는 KBS2 ‘1박2일 시즌4’의 ‘유산을 지켜라’ 특집 사전녹화에서 펼쳐진 인지도 게임 중 시민들이 알아보지 못하자 “아무도 못 알아봐!”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사전 녹화에서 두팀으로 나눠 시민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기거나 알리는 미션을 수행했다.
1라운드에 나선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는, 시민들이 알아볼 수 없도록 자신의 정체를 숨겼다. 시민들이 알아보지 못하자 큰형님 연정훈은 국민체조까지 선보였지만 그럼에도 누구도 아는 척 하지 않은 채 지나가자 당혹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그 중 한 멤버는 제일 먼저 사람들의 인사를 받고 알아본 탓에 미션엔 패배했지만 “졌지만 기분 좋다”며 행복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라운드에 나선 김종민, 문세윤, 딘딘은 1라운드와 반대로 시민들이 먼저 다가와 사진을 찍어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그 과정에서 딘딘은 자신의 낮은 인지도에 폭발해 폭소를 유발했다.
녹화분은 12일 오후 6시15분에 방송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카' 법인구매 논란 야옹이작가 "세무조사 무혐의 처분, 세금부과는 사실"
- 1300억 떼먹은 김완선 이모…"돈 버는 로봇이었지만 정산 0원" 고백('금쪽')[종합]
- '애호박'마저 받아치던 유아인, 마약 의혹에는 '코 찡긋'도 없이[심언경의 색안경]
- '송도맘' 현영 "국제학교 재학 자녀, 직접 주식 사서 거래" 교육 꿀팁 공유
- 전도연·정경호, 딱 걸렸다…과외도 사랑도 발각될 위기('일타 스캔들')
- 처피뱅 수지, 가느다란 몸선 치명美 발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