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등포구, '자원봉사 DAY' 선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호권(오른쪽) 영등포구청장이 11일 '자원봉사 DAY' 선포식을 갖고 봉사자들과 함께 당산 1동 골목길과 빗물받이를 청소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자원봉사 DAY'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자원봉사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봉사자들과 영등포구청 간부들이 매주 토요일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날이다.
이날 선포식에는 자원봉사자와 구청 간부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선포식 후 봉사자들은 당산 1동 골목길과 빗물받이 80여 개를 청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최호권(오른쪽) 영등포구청장이 11일 ‘자원봉사 DAY’ 선포식을 갖고 봉사자들과 함께 당산 1동 골목길과 빗물받이를 청소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자원봉사 DAY’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자원봉사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봉사자들과 영등포구청 간부들이 매주 토요일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날이다.
이날 선포식에는 자원봉사자와 구청 간부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선포식 후 봉사자들은 당산 1동 골목길과 빗물받이 80여 개를 청소했다. 또한, 매월 환경 정화, 재난대비 및 나눔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진정한 봉사는 남을 위한 것이 아닌 자신을 위한 것으로 받아들이며 보람을 얻는 것”이라며 “따뜻한 영등포를 만들기 함께해 주신 모든 봉사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영등포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든 사이 내 아내에게 성적행위”…지인 살해 남편[판결뒷담화]
- 곽상도·윤미향 판결 직격한 홍준표…"요즘 판검사는 샐러리맨"
- 이승기♥이다인 신혼집 어디로 갈까…아파트vs단독주택[누구집]
- 평창 스키장 앞 사고…대학생 5명 숨졌다
- "승리, 공항서부터 성접대 알선..여성 나체 사진 유포도"
- 정몽규 HDC회장 장남 정준선, 치과의사와 결혼 올려
- ‘무심한 얼굴로’ 지하철서 잠든 여성 가슴 만졌다…열도 발칵
- 두 살배기 살해한 열살짜리, 법정에 서다[그해 오늘]
- 박지원, 쇼트트랙 6차 월드컵 1500m도 금메달…종합 1위 확정적
- 전선욱, 아내 야옹이 탈세 의혹에…"혼자 배부르려 한 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