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맞아 '스윗 러브 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전국 점포 내 '스윗 러브 존'을 운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SPC 배스킨라빈스 '스윗 러브 존'은 플레이버 2종(러브미, 사랑에 빠진 딸기)으로 구성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전국 점포 내 ‘스윗 러브 존’을 운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외에도 케어베어와 함께 1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사랑의 멘트를 전하는 ‘보이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사랑해’, ‘고마워’, ‘러브미’ 중 하나 이상의 단어를 포함해 마음을 전하는 멘트를 녹음한 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배스킨라빈스는 ‘보이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 스윗 러브 존 플레이버 2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3500원) 1+1’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대형 케어베어 인형 2종’을, 10명에게는 ‘일반 케어베어 인형 2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당첨자들의 달콤한 고백 중 일부를 선정해 20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7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녹음된 고백 멘트를 방송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케어베어’와 함께 로맨틱한 감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배스킨라빈스 ‘스윗 러브 존’ 플레이버 2종 및 사랑스러운 캐릭터 ‘케어베어’와 함께 달콤한 2월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상도 50억 무죄 기막혀”…대통령실 내뱉은 첫마디는
- [단독]"장시호 동거설 왜 퍼뜨려"…김동성, 前아내 무고했다 '벌금형'
- “7살 때 사줬던 내복 입고 숨졌다…내 아들은 12살이었는데”
- '김정은 이복형' 김정남 암살 미스터리[그해 오늘]
- 고급진 하객룩 정석 이부진이 매치한 백은?
- “잠든 사이 내 아내에게 성적행위”…지인 살해 남편[판결뒷담화]
- 전인지 “그랜드슬램까지 여정…한 걸음씩 천천히 나아갈 것”(인터뷰)
- 금감원 경고에도 250억 나스닥 사기, 지금도 계속된다[최훈길의뒷담화]
- 죽은 딸 손 못 놓은 튀르키예 아버지 "천사처럼 자고 있었다"
- 은행 희망퇴직에 2200여명 짐 쌌다…퇴직금만 6~7억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