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년생' 송은이 "'27세' 이찬원 母와 동갑...친구 먹었다"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이찬원의 어머니와 동갑이라고 밝혔다.
그때 홍현희가 불쑥 다가와 토닥였고, 이찬원은 "엄마 너무 오랜만이다"고 웃었다.
이후 이찬원은 멤버들을 위해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였고, 송은이를 위해 '사모곡'을 열창했다.
당황한 표정의 송은이에 이찬원은 "저희 어머니랑 친구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송은이가 이찬원의 어머니와 동갑이라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국주,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4년 만에 '전참시'로 찾아온 이찬원은 트로트 한 소절로 흥을 이끌어냈다. 그때 홍현희가 불쑥 다가와 토닥였고, 이찬원은 "엄마 너무 오랜만이다"고 웃었다. 트로트계 대모 같은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홍현희에 이영자는 "정수라 언니가 이런 스타일로 많이 입었다"고 했다. 이에 '환희' 노래를 불러주는 이찬원에 홍현희는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찬원이 오니까 분위기가 너무 다르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이후 이찬원은 멤버들을 위해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였고, 송은이를 위해 '사모곡'을 열창했다. 당황한 표정의 송은이에 이찬원은 "저희 어머니랑 친구시다"고 했다. 73년생 송은이는 "동갑이다. 친구 먹었다"라고 했고, 양세형은 "일찍 결혼했으면 아들인 거 아니냐"고 했다. 그러자 송은이는 "그날 그렇게만 되지 않았어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최정원, 이번엔 걸그룹 출신 톱스타 여성?…"다른 여자 돈으로 미국여행"
- 송중기♥케이티, 영화관 신혼 데이트 "코트로 배 가리고, 꿀 뚝뚝"[종합]
- 송혜교, 명품 매장서 포착... 멍때리는 모습도 아름다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졸업식에 가족 아무도 안와…친구 1명도 없어"
- '이수근♥' 박지연, 필러 맞고 '다 흘러내렸던 얼굴' 최근 근황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