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기혼 오해에 황당 “내가 무슨 결혼을 해”(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경이 기혼 오해를 받고 황당해했다.
2월 1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0회에서는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의 주역 신현준, 김민경, 이문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민경은 기혼 오해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민경은 "내가 무슨 결혼을 해!"라고 소리쳤고 신현준도 옆에서 "결혼 안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민경이 기혼 오해를 받고 황당해했다.
2월 1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0회에서는 영화 '살수'(감독 곽정덕)의 주역 신현준, 김민경, 이문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현준은 김희철의 모자를 보곤 "너는 왜 목욕탕 앉는 걸 뒤집어쓰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서장훈은 "희철이가 이걸 쓰고 나왔다는 건 잘 보일 사람이 없다는 것"이라고 밝혔고, 김희철은 "민경이 결혼했지 않냐"고 말했다.
김민경은 기혼 오해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민경은 "내가 무슨 결혼을 해!"라고 소리쳤고 신현준도 옆에서 "결혼 안 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아차차, 찍고 있으라. 나 머리 좀 세팅하고 오겠다. 결혼한 줄 알았네"라며 당장이라도 촬영장을 뜨려는 듯 너스레를 떨어 웃음케 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에게 이런 모습이? 혀 날름 내밀고 활짝
- 신성→황영웅, 우승 후보들 눈물바다 된 ‘불타는 트롯맨’[어제TV]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유재석, 스포츠카 강제 담보 위기 “♥경은이랑 같이 타는 거야”(놀뭐)
- 김나정 “아나운서는 벗으면 안 되나요?” 수위 높은 활동 고충 토로 (진격)
- “완벽한 보컬” 극찬 안성훈, 박지현 김용필까지 제치고 응원 투표 1위(미스터트롯2)
- 임지연, 머리채 잡은 송혜교에게 보인 반응 “목 빠져”…더글로리 기대감 자극
- 배우 김주영, 신내림 받았다 “온몸 아프고 소리 들려, 2년차 무속인”(특종세상)[어제TV]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母 닮은 미소…숨 멎는 줄” 추억 자극 반응 뜨거워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후 농구 경력 얼룩‥유재석이 은인 ‘훈훈’(연중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