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150만명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150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키에이지 워'는 2월 중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150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전면으로 내세웠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상전을 구현,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까지 지급이 확정됐다. 길드원&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마켓 사전예약 이용자는 '신속의 비약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아키에이지 워'는 2월 중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1분기 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지난달 열린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인게임 전투 영상 등을 포함한 주요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웨이퍼 증설… 10조 쏟아붓는다
- 채권금리 내렸는데…캐피털社, 車 대출금리 요지부동
- KT CEO '공개경쟁'… 원점으로
- 尹정부, 지방시대 연다…'중앙권한 지방이양 추진계획' 발표
- 대기업에 경쟁력으로 맞선다...로봇 스타트업, 시장 확대 속 성장동력 확보 박차
- 반려동물 의료비 부담되지만…펫보험 가입률은 0.8%
- 美 "정찰풍선 배후 중국군...주권침해 용납 못해"
- [과학핫이슈]찾아라 '제2의 지구'
- 이재명 “유검무죄 무검유죄… 없는 죄 만드는 시간에 전세사기범 잡아라”
- 韓구조대, 첫날 5명 구조..."튀르키예 강진 사망자 2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