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x모델’ 조성호♥이상미 커플 “도살장 끌려가냐” 살벌 연애(결혼말고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직 아이돌과 모델의 만남, 12년차 조성호, 이상미 커플이 찾아온다.
두 사람의 정체는 서로 짝을 바꿔 데이트하는 연애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이봉조봉커플' 조성호&이상미 커플이었다.
그룹 헤일로 출신 전직 아이돌 조성호는 "연애한 지는 12년 차가 되었습니다"라며 장수 커플임을 밝혔고, 뜻밖의 연애 연차에 한혜진X이용진X아이키X이수혁은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직 아이돌과 모델의 만남, 12년차 조성호, 이상미 커플이 찾아온다.
2월 13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예고편에는 풋풋함을 뽐내는 새로운 동거남녀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입맛을 돋우는 먹방과 설렘을 폭발시키는 알콩달콩한 모습들을 보였고, 한혜진은 “어머어머~”라며 부러움이 가득한 목소리를 전했다. 두 사람의 정체는 서로 짝을 바꿔 데이트하는 연애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이봉조봉커플’ 조성호&이상미 커플이었다.
그룹 헤일로 출신 전직 아이돌 조성호는 “연애한 지는 12년 차가 되었습니다”라며 장수 커플임을 밝혔고, 뜻밖의 연애 연차에 한혜진X이용진X아이키X이수혁은 깜짝 놀랐다. 이어지는 모델 여친 이상미의 애교 폭발 모먼트에 아이키는 “애교가 진짜 많다”라며 놀라워했다.
두 사람은 12년 차라는 세월이 무색하게 매일이 처음 같이 사랑이 넘쳐 설렘 폭발을 기대하게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살벌한 대화 또한 예고됐다. 이상미는 “다 필요 없고, 아무것도 준비를 안 했어”라며 화를 냈고, 조성호는 “죽어도 안 하겠다는 건 아니잖아”라며 반박에 나섰다. 이에 이상미는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받아주겠다는 거지”라며 답답해 했다.
결국 이상미는 “도살장에 끌려가는 기분이야”라며 힘겨워 했고, 조성호가 “서로 합의점이 없더라. 그날을 잊을 수가 없다”라며 진이 빠져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12년차 사랑을 이어오고 있지만, 어떤 이유로 두 사람이 격렬히 부딪히게 되었는지,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 =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머리채 잡은 송혜교에게 보인 반응 “목 빠져”…더글로리 기대감 자극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후 농구 경력 얼룩‥유재석이 은인 ‘훈훈’(연중 플러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故정다빈, 오늘(10일) 16주기…너무 빨리 떠나버린 로코퀸
- 배우 김주영, 신내림 받았다 “온몸 아프고 소리 들려, 2년차 무속인”(특종세상)[어제TV]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母 닮은 미소…숨 멎는 줄” 추억 자극 반응 뜨거워
- ‘이수근♥’ 박지연, 필러 흘러내렸던 부작용 극복→소녀 같은 비주얼
- 신성→황영웅, 우승 후보들 눈물바다 된 ‘불타는 트롯맨’[어제TV]
- 윤유선 “판사 남편, 다른 여자와 살아보고 싶다고 애원” (라스)[결정적장면]
- 현영 “두바이 가족여행, 남자들 다 오지호처럼 생겨” (퍼펙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