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붕괴: 스타레일' 사전등록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신작 모바일 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 추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호요버스는 10일부터 실시 예정인 글로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캐릭터 '백로'가 등장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 '건조 주의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모바일 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 추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별의 궤도 티켓'과 캐릭터 '서벌'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얼음으로 뒤덮인 행성 '야릴로-VI'의 눈 아래 숨겨진 비밀과 위기를 탐사하는 스토리가 담긴 은하 판타지 RPG다. 턴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호요버스는 10일부터 실시 예정인 글로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캐릭터 '백로'가 등장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 '건조 주의보'를 공개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직 이착륙 '호버바이크'…미래 하늘 누빈다
- 주차장에 웬 '고양이 밥통'?…주민 호소에 누리꾼 '시끌'
- [속보] 윤 대통령 측, 오늘 탄핵심판 변론준비기일 출석
- 남태령 시위 참가자에 "바퀴벌레"…경찰 '블라인드' 댓글 내사 착수
- KAI, 해경·산림청에 수리온 2대 추가 공급
- 强달러 수혜 업종 반도체도 고환율 장기화 딜레머
- '반도체 특별법' 연내 처리 사실상 불발
- [오늘날씨] 출근길 –13도 '강추위'…충청·전라에는 '많은 눈'
- [여의뷰]與, '尹 탄핵 막기'…"당리당략 빠져 뒷걸음질" 내부서도 비판
- [헬스+] "밥도 못 먹겠네"…턱에 관절염이 생겼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