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오, PDRN 신제품 롯데홈쇼핑서 판매 시작

최두선 2023. 2. 10.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아씨오(Accio)'의 신제품이 롯데홈쇼핑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아씨오는 론칭 기념으로 신제품 '소듐디엔에이크림(Sodium DNA CREAM)'과 '소듐디엔에이마스크' 2종의 제품을 특별 할인된 구성으로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아씨오

[파이낸셜뉴스]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아씨오(Accio)’의 신제품이 롯데홈쇼핑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아씨오는 론칭 기념으로 신제품 ‘소듐디엔에이크림(Sodium DNA CREAM)’과 ‘소듐디엔에이마스크’ 2종의 제품을 특별 할인된 구성으로 준비했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공개되는 소듐디엔에이크림은 최근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고급 원료인 PDRN(성분명 소듐디엔에이, Sodium DNA)을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 파우더형 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페이셜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PDRN을 비롯해 제론바이오가 직접 개발한 신원료 ‘히알라겐(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의 합성물질)’도 최대 함량으로 담아 즉각적인 주름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아씨오는 임상실험을 통해 즉각적 주름개선, 풀페이스 리프팅, 흡수도, 치밀도 등 총 2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아씨오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는 만큼 효능과 안정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고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원료에 자신 있기 때문에 제품 내 QR코드를 통해 원료사 정품 인증서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밤’제품이 지난해 8월 ‘와디즈’에서 론칭된 후 높은 호평을 받아, 이번 신제품도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크다”며 “첫 TV 홈쇼핑 론칭인 만큼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아씨오는 누구나 집에서 프리미엄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우수한 제품을 개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